Quantcast

‘범인은 바로 너!’ 김세정이 펼치는 막내 탐정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구구단 김세정이 다방면에서의 활약상이 기대를 모으며 올해도 꽃길행을 예약했다.

지난해 가요계부터 방송계까지 맹활약한 김세정이 올해도 지칠 줄 모르는 인기 행진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4일 첫 방송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에서 제작되는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에 캐스팅 돼 국내외 시청자에게 인사한다.

김세정이 출연하는 ‘범인은 바로 너!’는 SBS ‘X맨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등 국내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했던 제작진이 넷플릭스와 손잡고 제작 방영하는 대규모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유재석을 필두로 허당 탐정들이 사건을 풀어가는 추리 예능.

김세정은 ‘범인은 바로 너!’에서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탐정으로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 해결을 통해 예능 감각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세정은 지난달 30일 열린 ‘범인은 바로 너!’ 제작발표회에서 “사건을 풀어가는 멤버들을 관찰하는 재미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저는 막내로서 귀여운 매력밖에 없겠다 싶어서 최대한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다”라며 특유의 상큼한 매력과 사건 해결에 따른 순발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세정/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세정/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출연한 방송 KBS2 ‘어서옵SHOW’에서는 발 빠른 대응력과 순발력으로 ‘생방요정’이라는 애칭을 얻었고, SBS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에서는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 본능으로 연말 SBS 연예대상 베스트 챌린지상을 수상했다.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남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김세정은 이번에는 귀엽고 상큼한 모습으로 글로벌 시청자까지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공개된 영상에서도 발랄한 모습과 친근한 매력에 막내 탐정으로서 기발함까지 예고돼 활약상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해 방영된 KBS2 ‘학교 2017’에서 여주인공 라은호 역으로도 활약한 김세정은 연말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받으며 연기 합격점을 받은 그.

그는 이외에도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지난해 이어 올해도 광고계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음료, 화장품, 택배 서비스 등 다양한 제품의 간판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글로벌 예능 프로그램부터 인기 광고 모델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전천후 아티스트로 각광받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