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가 만난 기적’ 김명민, 윤지혜에게 “왜 그렇게 나를 미워하세요?”…‘정석용 의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김명민의 위기를 맞은 은행을 위해 직원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30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우리가 만난 기적’에서는 현철(김명민)은 행장(정한용)을 찾아가서 겨우 대기발령을 모면하고 한달의 유예기간을 얻게 됐다.

 

KBS2 ‘우리가 만난 기적’방송캡처
KBS2 ‘우리가 만난 기적’방송캡처

 
이에 현철(김명민)은 전 직원 비상회의를 소집하고 직원들에게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효주(윤지혜)는 싸늘한 표정으로 “예전의 송현철 지점장님이 했던것처럼 지시를 내려주세요”라고 말했다.
 
현철(김명민)은 효주(윤지혜)에게 “곽 부지점장님 송현철 지점장이랑 친한 사이 아니였습니까? 왜 그렇게 나를 미워하세요. 도와주셔야하는 것 아닙니까?”라고 물었다.
 

또 지점 직원들고 방우(정석용)는 이상하게 생각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2‘우리가 만난 기적’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