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선강탈녀’ 선미, JTBC4 ‘비밀언니’ 출연 확정…우리들만 아는 비밀언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가수 선미가 JTBC4  ‘비밀언니’에 출연을 결심했다.

다음달 4일 첫 방송되는 JTBC4 ‘비밀언니’는 정글 같은 연예계에서 고민이 많은 ‘동생’과 같은 어려움을 겪어 온 ‘인생언니’가 한 침대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우정을 쌓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비밀언니-동생’으로는 배우 한채영과 레드벨벳 예리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있다.

한채영-예리에 뒤이어 또 다른 ‘비밀언니’로 카멜레온 매력의 대명사인 가수 선미가 출연한다. 선미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남동생만 두 명이라 여동생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졌다.

이어 새롭게 만나게 될 ‘비밀동생’에게 “옷, 화장품 등 갖고 싶은게 있다면 얼마든지 사주고 싶다”고 동생바보의 매력을 어필했다.

선미-한채영-예리 / JTBC4 ‘비밀언니’ 스틸컷
선미-한채영-예리 / JTBC4 ‘비밀언니’ 스틸컷

이에 선미의 넘치는 애정을 받게 될 동생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5월 4일 첫 방송에서 한채영과 예리는 그간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자매 케미’를 선보인다.

‘비밀언니’ 제작진은 “접점이 없어 보이는 배우 19년 차 한채영과 갓 스무 살이 된 예리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부터 고민과 잠버릇까지 공유하고 소통하는 모습을 ‘비밀언니’에서 볼 수 있다”며, “이런 솔직한 모습이 2030 여성들에게 큰 공감과 위로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는 5월 4일 (금) 저녁 8시 30분에 채널 JTBC4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