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행소녀’ 박기량X안지현, 치어리더의 고충 “악플에 대해 신경 안 쓰려 해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비행소녀’에서 치어리더 박기량과 안지현이 치어리더로 겪는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박기량은 30일 방송될 MBN ‘비행소녀’에서 후배 치어리더이자 ‘치어리더 3대장‘으로 유명한 4년차 대세 치어리더 안지현과 특별한 데이트에 나선다.

서로 바쁜 일정 탓에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화끈한 댄스배틀을 펼치는 것은 물론, 이미지와 전혀 다른 예상치 못한 식성을 뽐내며 치어리더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을 것으로 알려졌다.

박기량은 “지현이를 보면 어렸을 때 내 생각이 너무 많이 나서 더 예뻐하는 동생”이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또 “내가 은퇴하고 없을 때, 지현이가 뒤를 이어서 후배들을 이끌어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다. 그래서 지현이가 휘청거릴 때마다 더 마음을 잡아주고 항상 책임감을 심어주려 노려한다”고 안지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두 사람은 치어리더라는 직업에 대한 고충과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먼저 안지현은 “악플에 신경 쓰지 않으려고 하는 편이지만, 이번엔 오랫동안 힘들었다. 나는 내 자신을 보여주고 있는 것인데, 그걸 달리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많더라”며 얼마 전 이슈가 됐던 인터넷 방송 태도 논란에 대해 언급하며 눈물을 보였다.

박기량 안지현/ 비행소녀
박기량 안지현/ 비행소녀

이에 박기량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담담하게 현실을 풀어냈고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며 보는 이들을 울컥해지게 만들었다. 박기량은 “나도 극도로 힘든 시기가 있었다. 그 힘든 시간을 버티고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일이었다. 당시에 10일 동안 연달아 행사가 있었는데, 그때마다 나를 위해 응원해주는 사람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고맙게 느껴져서 펑펑 울었다. 나를 응원해주는 분들이 많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됐다. 그래도 박기량하면 아직 좋아해주는 분들이 더 많더라”고 덧붙였다.

또 박기량은 안지현을 향해 “우릴 응원하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더라. 힘내자”라고 말했고, 이에 안지현은 “치어리더계에서는 대선배님이지만, 개인적으로 연락하고 만났을 땐 그냥 친언니보다 더 친언니 같은 좋은 언니”라고 박기량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박기량과 안지현의 진솔한 토크는 ‘비행소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