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승리, 라멘집 31호점 돌파…‘위대한 승츠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빅뱅(BIGBANG) 승리의 라멘집이 31호점을 오픈했다.

30일 승리는 자신의 SNS에 “31호점이 광명에 오픈했습니다. #아오리라멘 아오리라멘 31호점, 국내 26호점이 4월 26일 목요일 광명에 오픈했습니다! 수도권 유일의 동굴 관광지인 광명 가학광산동굴과 경기지역 3대 재래시장 중 하나인 광명 전통시장 등이 있어 서울 근교 나들이 지역으로도 최적인 광명시에도 아오리라멘이 찾아갑니다. 아오리라멘 광명점은 경기 광명시 오리로856번길 26, 2층, CGV 광명철산점 맞은편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빅뱅 승리 / 승리 SNS
빅뱅 승리 / 승리 SNS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신의 라멘집 앞에서 인증 사진을 찍은 승리가 담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리리야 점점 더 멀어지나봐..”,  “와 31호점이라니 대박”,  “이제 전국 어디를 가도 승리 라멘집 만날 수 있을 듯”,  “대박이네요ㅋ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기 아이돌 그룹 빅뱅(BIGBANG)의 멤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승리.

그는 라멘집, 클럽 등을 운영하며 사업가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