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의 온도’ 양세종, 버커루(BUCKAROO) 팬사인회 성료…‘훈남의 정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사랑의 온도’ 양세종이 최근 팬사인회를 마쳤다.

30일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지난 주말 서울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목동점에서 자사 모델 양세종의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버커루의 2018 S/S 신제품인 ‘양세종 데님’ 출시를 기념하고, 자사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버커루는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양세종의 친필 사인 및 포토카드 등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사인회 현장에서는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팬사인회에 참석한 양세종은 ‘양세종 데님’ 라인 중 하나인 리얼 데님의 데님 자켓과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청청패션을 연출했다. 

또한, 양세종은 자신이 입은 락시크 스타일의 모터사이클 티셔츠를 행사에 참석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양세종 / 한세엠케이 버커루(BUCKAROO) 제공
양세종 / 한세엠케이 버커루(BUCKAROO) 제공

이밖에도 사전에 초대권 증정 이벤트로 선발된 당첨자 총 100명에게 직접 친필 사인을 건내고, 아이컨택을 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 포토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섹시한 옴므파탈로 변신한 양세종의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보여주었다.

버커루 관계자는 “버커루 공식 모델인 양세종 팬사인회에 많은 관심을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해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양세종은 작년 11월 종영한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로 2017 S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