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대경시, 제35회 전국 영어수학 학력 경시대회 성적 발표돼…‘과목별 최저 수상 컷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성대경시’가 화제다.

30일 ‘제35회 전국 영어수학 학력 경시대회 성적’이 발표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27일 ‘성대경시’ 홈페이지에는 35회 경시대회 성적발표 및 추후 일정 안내 공지사항이 게재됐다.

성적 확인 방법은 인터넷 접수자의 경우 ‘정답/성적확인’-‘성적확인’을 클릭하면 된다. 방문접수, 우편접수,지난시험 연기자의 경우 로그인을 하지않고 ‘정답/성적확인’-‘성적확인’한 뒤 수험번호, 이름,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때 비밀번호를 따로 설정하지 않은 수험생은 생년월일 6자리가 기본 설정된 비밀번호다.
성적표의 경우 5월 세째쭈에 접수시 입력한 주소지로 우체국 일반우편을 통해 발송된다.

각 과목별 학년별 최저 수상 컷/ 성대경시

때문에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30일(오늘)부터 다음달 7일까지 개인정보변경을 완료해야한다. 

상장의 경우 기본적으로 학교로 발송된다. 때문에 집에서 수령하고 싶은 학생은 성적확인시 상장수령지 선택을 클릭하면된다.

시상식의 경우 은상 이상의 수상자를 대상으로 한다. 다음달 14일 오후 2시 성균관대학교 600주년 기념관 5층 조병두국제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성균관대주최전국영어수학학력경시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