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스틴(PRISTIN) 결경, 中 최고 인기 예능 ‘쾌락대본영’ 출연…‘대륙 여신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프로듀스101’ 출신 프리스틴(PRISTIN) 주결경이 중국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에 출연해 화제다.,

그룹 프리스틴의 멤버 결경은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중국 국민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에 출연,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대중들을 사로 잡았다.

‘쾌락대본영’은 지난 1997년부터 후난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주말 예능 프로그램으로 중국의 인기 연예인들을 비롯해 윤아-엑소 레이-송중기 등 한류 스타들이 출연한 중국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프리스틴 결경 / 후난TV ’쾌락대본영’ 캡처
프리스틴 결경 / 후난TV ’쾌락대본영’ 캡처

지난 21일 ‘쾌락대본영’은 예고편에 결경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해당 예고편은 약 120만뷰를 기록한 것은 물론 결경이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수많은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쏟아지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본방송에서 결경은 뜨거운 환호와 함께 등장한 데 이어 수준급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오프닝을 완벽하게 장식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게임을 통해 톡톡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해 방송 내내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이 날 방송에는 중국판 새로운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으로 알려진 심월을 포함해 중국의 라이징 스타 진비우, 정위룡, 팽욱창 등이 출연, 화려한 라인업 속 결경이 함께 등장하며 현지 내 결경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결경은 방송이 끝난 직후 중국 최대 SNS 사이트 ‘웨이보’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등극하는 등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으며 결경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주결경이 소속된 그룹 프리스틴(PRISTIN)은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