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버이날, 부모님 취향 저격 선물 아이템은?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8.04.30 02: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다가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 구입에 나선 자녀들이 많다. 어버이날 하면 떠오르는 카네이션과 함께 선물하기 좋은 맞춤 아이템을 소개한다.

세련된 어머니를 위한 가방 & 주얼리 선물 아이템

(좌측부터) 아이그너, 칼린, 미사키
(좌측부터) 아이그너, 칼린, 미사키

최근 젊은 취향을 가진 중. 장년층 부모님들이 패션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면서, 패션 상품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 고급스러움을 겸비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가방은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꼽을 수 있다. 수납공간이 넉넉하면서도 금장 버클로 포인트를 준 가방과 전면에 엠보싱 디테일로 유니크한 특징이 돋보이는 가방은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시키며, 뱀피 소재의 가죽으로 포인트를 준 도트 백 은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컬러는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모노톤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이를 불문하고 여성들에게 진주 주얼리는 인기 아이템이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에 진주의 반짝임이 품격 있는 분위기를 살리고 크리스탈 장식이 더해진 귀걸이는 화려한 멋을 더해준다.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잊고 있던 어머니의 여성스러움을 업 시켜 주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젠틀한 아버지를 위한 선물 아이템

(좌측부터) 콜롬보 노블 파이버, 오바쿠, 카모토
(좌측부터) 콜롬보 노블 파이버, 오바쿠, 카모토

아버지를 위한 젠틀한 선물 아이템을 생각한다면 지금 계절에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얇은 소재의 니트를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울 소재의 니트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캐주얼룩은 물론 비즈니스 룩 에 활용하기 좋다. 니트와 더불어 클래식한 아이템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시계는 일상생활의 필수품뿐 만 아니라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다. 취향에 맞게 컬러감 혹은 소재 및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계를 선택한다면, 매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기억에 남는 선물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선물의 실용성을 중시하는 분이라면, 탄소섬유소재로 만든 특수 소재인 카본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가방과 지갑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장지갑은 많은 양의 카드와 각종 영수증을 보관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무난하지만 고급스러운 블랙,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선택한다면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선물 아이템이 될 것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