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개그맨 김인석,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선명한 복근+구릿빛 피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개그맨 김인석이 '2018 맥스큐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했다.

오는 28일 김인석은 자신의 SNS에 “멋지게 대회마무리했습니다~ 지난 4개월간 저에겐 너무나 감사했던 시간이였습니다. 이런일을 할 수있게 나에게 동기부여를 해준 사랑하는 나의 아내 안젤라! 너무나 고마워! 당신의 응원과 채찍질이 없었다면 이런게 못했을꺼야~~너란여자 내인생 최고의 선물~ 그리고 운동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해준 명기형 그리고 빡구형 너무너무~고마워~~지난 4개월간 나의 왼쪽날개 오른쪽날개 였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제했다.

사진 속 그는 구릿빛 피부와 조각같은 근육질의 몸을 자랑하며, 결의에 찬 듯한 표정을 짓고있다.

김인석 인스타그램
김인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와! 진짜 짱짱~~~~최고!!”, “다니엘 헤니같아요 ㅎ”, “정말 멋져요!! 태양이가 커서도 정말 자랑스러워할 것 같아요”, “아주 굿~~잡~~!!” 이라며 그를 응원하고 감탄을 자아냈다.

평소 애처가로 소문난 김인석은 아내 안젤라 박의 전폭적인 지지와 응원에 힘 입어 대회를 준비했다고. 앞서 안젤라 박 역시 출산 2년 만에 보디빌딩 대회에 출전해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한편 김인석은 지난 2001년 KBS 16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2014년 미스코리아 출신 영어강사 안젤라박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