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에이핑크(Apink) 정은지, 유병재와 훈훈한 투샷…‘병지샷’

  • 한수형 기자
  • 승인 2018.04.28 18: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형 기자]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유병재의 다정한 셀카를 공개했다.

오는 28일 정은지는 자신의 SNS에 “오늘 병재오빠 B의농담..본격적으로 농담을 하기까지45분이 걸렸지만 실컷웃다왔어요 ㅋㅋㅋㅋ#오빠#황니#리얼#감동#버스타고가자#버스타면 환승도 돼~ #토마톸ㅋㅋㅋ#유병재#B의농담#스텐드업코미디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유병재와 함께 대기실에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유병재의 ‘굿즈’(Goods)를 들고 미소를 짓고있다.

정은지-유병재 / 정은지 인스타그램
정은지-유병재 / 정은지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갓은지❤갓병재...”. “앜 유병쟈오빠ㅠㅠ”, “히히히황니?금니?”, “앜ㅋㅋㅋ 드뎌만나셧네요”라는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이 날 정은지와 유병재가 함께한 이번 ‘B의 농담’ 은 유병재의 두 번째 스탠드업 코미디쇼다. 티켓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 및 서버 다운 현상을 일으키며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공연 타이틀인 ‘B의 농담’은 병재, B급, 블랙코미디의 B를 의미한다. 유병재의 코미디 철학과 사회상을 녹여, 웃기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유머를 선보이겠다는 의도가 담겨 있다. 

한편, 유병재의 스탠드업 코미디쇼 ‘B의 농담’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