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시즌2’ 결방, 예고편 공개… 김현우♥오영주의 ‘꽁냥꽁냥 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남북정상회담 중계방송 여파로 ‘하트 시그널2’가 결방돼 네티즌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지난 27일 공개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예고편에서 김현우와 오영주는 '#틈 새로운 기회'를 가지고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현우는 운전 중인 오영주와 함께 계란을 나눠먹었다. 특히 오영주의 운전을 도와주는가 하면 두 사람의 환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특히 "물어보고 싶은 게 있다"는 김현우의 말에 오영주는 "지금 말 안 할 거야?"라고 말했고, 더불어 "오빠에게 영주란?"이라고 물어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김현우-서영주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 캡처
김현우-서영주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 캡처

이어 예고편에서 두 사람은 패러글라이딩을 하기 위해 트럭을 타고 산을 올랐다. 하차 과정에서 오영주가 김현우의 품에 안겨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기도 했다.

이에 채널 A ‘하트시그널2’ 결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니 대체 왜 결방하는 거야 미리 찍어놨으면서 ㅠㅠ”, “영주현우 먹여주기 안아주기 실화인가ㅠㅠㅠ”, “달걀 나눠 먹는 거 미친 저 정도면 거의 부부 아닌가요?^^”, “이번 주 결방은 진심 최악의 타이밍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7회는 오는 5월 4일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