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옹성우·라이관린, 독보적 비주얼 ‘만찢남’ 커버 공개 ‘이 비주얼 실화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워너원 대표 비주얼 조합 옹성우와 라이관린이 매거진 커버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더스타’ 매거진 5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커버 화보에서 워너원 옹성우와 라이관린은 ‘Wanna BE Your Boyfriend’를 주제로 대체불가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이들은 훈훈한 남친룩에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가방과 주얼리로 사랑스러운 남친을 연기하다가도 선글라스를 쓴 채 위트 있는 매력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워너원 옹성우·라이관린 / 더스타
워너원 옹성우·라이관린 / 더스타
워너원 옹성우·라이관린 / 더스타
워너원 옹성우·라이관린 / 더스타
워너원 옹성우 / 더스타
워너원 옹성우 / 더스타

특히 이번 화보는 매거진 총 16페이지에 걸쳐 수록했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의 커플 커버와 각기 다른 매력의 ‘만찢남’ 비주얼이 돋보이는 아트워크 커버까지 총 2종 커버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촬영에 참여했던 스태프에 따르면 옹성우는 컷이 끝날 때마다 모니터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등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보였고 라이관린 또한 컨셉트와 포즈에 대해 꼼꼼하게 질문하는 등 촬영장을 유쾌하게 이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