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북회담으로 홍준표 최근 발언 새삼 화제…“남북 평화쇼에 현혹 되지 말아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역사적 만남의 순간과 함께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의 최근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홍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칼든 강도와 협상하는데 강도가 칼은 숨기고 협상하자고 하는데 상대방은 칼을 포기했다고 우기는 격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김대중·노무현 정권도 언급하며 “세 번째 살려줄려고 남북 위장평화쇼를 하는 것”이라며 이번 회담을 폄하했다.

홍준표 페이스북
홍준표 페이스북

이어 홍 대표는 “냉철해야 합니다”라며 “어떤 비무장지대 남북 평화쇼에도 현혹 되지 말아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핵폐기 없는 남북협상은 이적행위 입니다”라며 “깨어있는 국민이 자유대한민국을 지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왜 입 안터나 했다”, “여기에 좋아요가 천개 넘게 찍힌 게 더 소름”, “말을 해도 아 다르고 어 다른 건데 위장평화쇼가 뭐냐”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이하 홍준표 페이스북 전문

칼든 강도와 협상하는데 강도가 칼은 숨기고 협상하자고 하는데 상대방은 칼을 포기했다고 우기는 격입니다.

이미 두번에 걸친 체제 붕괴 위기에서 남북 위장평화쇼로 북을 살려준 정권이 DJ.노무현정권 입니다.

또다시 국제제재로 붕괴위기에 처하자 세번째 살려줄려고 남북 위장평화쇼를 하는 것이 이번 4.27.남북정상회담입니다.

냉철해야 합니다.

어떤 비무장지대 남북 평화쇼에도 현혹 되지 말아야 합니다.

핵폐기 없는 남북협상은 이적행위 입니다.

깨어있는 국민이 자유대한민국을 지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