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핫한 스타’ 설인아, 새 주류 광고 모델 낙점…‘광고계 블루칩’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27일 삿포로맥주는 “2018년 삿포로맥주와 함께 할 새로운 모델로 배우 설인아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삿포로맥주의 탄생지인 삿포로의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삿포로맥주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모델을 오랫동안 찾았다”며 “설인아는 밝고 순수한 매력을 갖고 있으며, 현재 드라마 주연과 MC,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는 점이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5월부터 삿포로맥주와 함께하는 배우 설인아는 TV CF,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곳에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광고 촬영은 삿포로의 맑고 깨끗한 설원을 표현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촬영장에서 설인아는 그녀만이 가진 밝고 톡톡 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현장에 함께한 스태프들은 긴 작업 시간에도 힘든 기색 없이 열심히 촬영에 임한 그녀의 모습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설인아의 매력이 담긴 새로운 삿포로맥주의 광고는 5월 중순부터 공개된다. 또 TV와 삿포로맥주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설인아 / 삿포로맥주
설인아 / 삿포로맥주

설인아는 올해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 전속모델에 이어 맥주 광고 모델까지 연이어 낙점돼 ‘차세대 CF퀸’으로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최근 대한민국 최고의 K-POP 축제 ‘2018 드림콘서트’ MC 발탁에 이어 오는 5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1 새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