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짠 오피스’ 첫 대본리딩 현장 공개…유쾌한 ‘맛집 드라마’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단짠 오피스’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27일 ‘단짠 오피스’ 측은 지난 14일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서 신소율, 송재희, 연준석, 전헌태, 주새벽, 강다현 출연진 전원이 참석해 첫 호흡을 맞추며 본격적인 출발을 예고했다. 

대본 리딩에 앞서 연출을 맡은 이현주PD는 “좋은 배우들과 함께 하게 되어 행운이라 생각한다. 인생의 단맛, 짠맛이 잘 녹아든 드라마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진 대본 리딩에서 신소율은 구세라로 완벽 변신했다. 

신소율이 맡은 구세라 역은 그날의 상황과 기분에 맞는 음식을 먹으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식도락의 즐거움을 아는 커리어우먼이다.

송재희, 연준석 두 남자 주인공의 상반되는 매력도 눈에 띄었다. 

MBC every1 ‘단짠 오피스’ 대본 리딩 현장
MBC every1 ‘단짠 오피스’ 대본 리딩 현장

송재희는 뛰어난 처세술과 언변으로 직장 생활에 능한 유웅재 역을 능청스럽게 소화해냈다. 

무엇보다 구여친이자 직장 후배 구세라(신소율)에게 미련을 갖는 심정을 리얼하게 연기해 현장을 집중시켰다. 

연준석은 누나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심쿵한 대사를 담백하게 표현해내 ‘연하남 신드롬’을 예고했다. 

전헌태는 구세라(신소율 분)를 괴롭히는 진상 상사 조만식으로 완벽하게 분했다. 

여기에 주새벽, 강다현 두 사람의 감칠맛 나는 연기가 더해져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단짠 오피스’는 30대 싱글여성이 직장에서 겪는 그녀의 일과 사랑에 얽힌 이야기를 음식과 함께 풀어낸 리얼 맛집 드라마이며 5월 18일 밤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