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아나운서계의 김태희’ 박은지, 하와이에서의 신혼여행 인증샷 공개
  • 한수형 기자
  • 승인 2018.04.27 09: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형 기자]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박은지가 하와이에서의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는 27일 박은지는 자신의 SNS에 “어멋 저 해킹 당했나? 왜 이 포스팅이 갑자기 없어졌을까요?!.여름 나라로 미리 왔어요~#hawaii #honolulu #whitGG #parkeunji”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사람들이 붐비는 거리에서 모델같은 기럭지를 뽐내며 자연스런 포즈를 취해 연예인 아우라를 내뿜었다.

박은지는 연한 블루색의 롱원피스와 청자켓을 매치하며, 선글라스와 형광빛의 그린컬러의 보이백을 코디해 뛰어난 패션감각을 두각시켰다.

박은지 인스타그램
박은지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하와이에서 신혼여행 중 호텔의 전경과 호텔 룸 안에서 발 인증샷을 찍으며, 신나는 기분과 설레는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와이 지금날씨 어떤가요?”, “해변 멋져요!!” “청자켓이 예뻐요~”, “하와이 지금날씨 어떤가요?”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일 박은지는 두살 연상인 재미교포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SNS에서 팬들에게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올립니다!”라고 글을 전하기도 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