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희찬, SNS 속 ‘유로파리그’ 4강 진출 행복한 모습…마르세유-잘츠브루크 경기에서 또 한 번?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4.27 05: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황희찬을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27일 새벽 황희찬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이날 황희찬이 속한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와 올림피크 드 마르세유의 유로파리그 4강전 경기가 열렸기 때문.

이와 함께 황희찬의 SNS에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3일 황희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ine ganz besondere nacht(아주 특별한 밤)”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황희찬과 잘츠부르크 선수들 / 황희찬 SNS
황희찬과 잘츠부르크 선수들 / 황희찬 SNS

공개된 사진은 지난 13일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레드불 아레나에서 열린 잘츠부르크와 라치오의 경기 날 찍은 사진으로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황희찬과 잘츠부르크 선수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날 잘츠부르크는 무나스 다부르, 아마두 하이다라, 황희찬, 스테판 라이너가 골을 넣어 라치오에 4대 1로 승리하며 유로파리그 4강에 진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4강도 우승 가즈아~~~”, “희찬선수 너무 축하해요!!!”, “진짜 멋진 경기였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4월 27일(이하 한국시간) 마르세유의 홈구장 스타드 벨로드롬에서 열린 ‘2017/18 UEFA 유로파리그’ 4강 1차전 경기에서 황희찬이 속한 잘츠부르크는 0-1로 뒤지고 있다.

4강에 진출했던 그날처럼 잘츠부르크가 다시 승리의 기쁨을 맛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