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YG, 빅뱅 대성 ‘늠름한 군인 자태’ 공개…日 기념일 협회서 ‘D의 날’ 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26일 YG엔터테인먼트가 빅뱅(Big Bang) 대성의 생일을 축하했다.

26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대성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HAPPY BIRTHDAY DAESU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속 대성은 군복을 입은 채 거수경례 자세를 취하고 있다. 강단 있는 눈빛에서 느껴지는 대성의 늠름한 자태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달 13일 강원도 화천 육군 27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한 대성은 현재 자대배치 받고 충실히 군 복무에 임하고 있다.

입대로 인해 팬들 곁을 잠시 떠나있지만 대성은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대성 / YG엔터테인먼트
대성 / YG엔터테인먼트

일본 기념일협회는 대성의 생일인 4월 26일을 ‘D의 날’로 등록했다. ‘팬들과 대성이 만나는 가장 중요한 날’이라는 뜻이 담겼다. 또 ‘D의 날’을 기념해 마련된 모바일사이트 ‘D’s house’에서는 매달 26일 대성의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대성이 속한 빅뱅은 지난 달 13일 ‘꽃 길’을 발매하며 국내 8개 모든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하는 막대한 저력을 보여줬다. 빅뱅은 공백기를 무색하게 하는 파급력으로 국내외 차트를 장악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