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펜타곤(PENTAGON) 후이, ‘브레이커스’ 합류…첫 녹화 완료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4.26 07: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펜타곤(PENTAGON) 후이가 Mnet ‘브레이커스’에 합류한다.

톱스타뉴스 취재 결과 후이는 지난 23일 오후 진행된 ‘브레이커스’ 2차 경연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확인됐다.

CJ E&M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후이가 합류한 것이 맞다”고 전했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Mnet ‘브레이커스’는 싱어송라이터들이 각 주제에 맞는 곡을 작업해 배틀을 펼친 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평가를 받는 신개념 뮤직 배틀쇼.

펜타곤(PENTAGON) 후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펜타곤(PENTAGON) 후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후이는 ‘Runaway’, ‘Like This’ 등 펜타곤의 타이틀곡 작업에 참여한 것은 물론, 지난해 프로듀싱 팀 Flow Blow와 함께 만든 ‘에너제틱(Energetic)’, ‘네버(NEVER)’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대세 작곡가’의 반열에 올랐다.

또한 그는 팀내 메인보컬 포지션으로, 탄탄한 보컬 실력 역시 입증한 바 있다. 후이가 어떤 무대로 첫 등장을 알릴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후이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브레이커스’ 1차 경연의 탈락자가 누구일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후이가 속한 펜타곤은 지난 2일 발표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Positive’의 타이틀곡 ‘빛나리’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Mnet ‘브레이커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