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판타지오 걸그룹’…위키미키(WekiMeki), 화장품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 ‘상큼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위키미키가 화장품 브랜드의 얼굴이 됐다.

26일 판타지오 뮤직은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티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깨끗하고 순수한 위키미키 특유의 분위기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걸그룹 유망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위키미키와 아로마티카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위키미키는 최근 진행된 첫 광고 영상 촬영에서 특유의 티없이 맑고 상큼한 에너지를 보여주며 촬영장을 밝은 기운으로 가득 채웠다. 

위키미키 / 아로마티카
위키미키 / 아로마티카

위키미키의 일곱 멤버들은 집안, 수영장, 사막 등 각기 다른 배경에서 다양한 표정과 연기로 아낌없이 매력을 발산했다고. 특히 멤버들의 깜찍한 제스처와 유쾌한 막춤으로 촬영 내내 웃음이 멈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위키미키의 아로마티카 광고 영상은 5월 1일 TV를 시작으로 유튜브 등 여러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