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화연-김미숙-박원숙, ‘레오나드’ 행사 참석한 세 여배우의 ‘전시회 패션’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지난 9월 6일,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레오나드(LEONARD)의 ‘라 드 레오나드(L’ART DE LEONARD)' 전시회 오프닝 행사가 열렸다.
 
종로구 부암동 서울미술관에서 열린 ‘라 드 레오나드(L’ART DE LEONARD)'라는 주제의 전시회는 반세기 동안 전세계를 매료시킨 브랜드의 철학을 소개하는 동시에 철저히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레오나드의 다양한 아카이브 제품들이 전시됐다.
 
차화연  / LG패션 레오나드
차화연 / LG패션 레오나드
프랑스 현지 장인들의 섬세한 손길로 탄생하는 레오나드의 프린팅 제작 과정을 직접 시연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1958년 시작된 레오나드의 역사를 담은 수백 점의 화려한 아카이브 중 엄선된 50여 점이 공개된 이번 전시회에는 특별히 브랜드의 창업주 ‘다니엘 트리부이야(Daniel Tribouillard)’가 내한해 직접 도슨트를 하며 브랜드의 역사에 대한 설명과 함께 관람객을 맞이했다.
 
김미숙  / LG패션 레오나드
김미숙 / LG패션 레오나드
특히 이날 배우 차화연, 김미숙, 박원숙이 참석해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노톤의 차분한 블라우스로 멋을 낸 차화연과 심플한 드레스의 김미숙,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박원숙은 각자의 개성을 살려 우아하면서도 기품있는 전시회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원숙  / LG패션 레오나드
박원숙 / LG패션 레오나드
한편 레오나드의 이번 전시회는 지난 2006년 프랑스 리옹(Lyon)에서 열린 전시의 연장선상으로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브랜드 최초로 제작된 프린팅 니트부터 2013 F/W 드레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레오나드의 아카이브 전시회는 오는 9월 15일까지 서울미술관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