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장기하의 상상은 현실이 됐다!? (feat. 미국 덕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장기하가 자신의 우상 데이비드 번의 공연을 직접 보는 감격을 누렸다. 

지난 24일 방송된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2회에서는 장기하와 덕동지 카더가든과 함께 본격 덕질 여정을 나서는 과정이 그려졌다. 

두 사람이 꼼꼼하게 작성해 온 덕질 여행의 버킷 리스트에는 자신의 우상 ‘토킹헤즈’의 리드싱어 데이비드 번과 관련된 내용을 가득 채워온 장기하와 미국 덕후로서 현지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잔뜩 적어온 카더가든의 모습이 비교되며 눈길을 끌었다.

데이비드 번을 만나기 위해 무작정 그의 소속사 사무실로 찾아갔지만 사전 연락 없이는 들어갈 수 없다는 단호한 거절에 속수무책으로 돌아서고 만다.

반면 미국 덕후 카더가든은 ‘특정 브랜드 운동복을 입고 조깅을 한다’, ‘금융권에 종사하는 현지인인 척 한다’ 등 장기하보다는 조금은 낮은 난이도의 버킷 리스트를 거침없이 수행해 나갔다.

드디어 다가온 데이비드 번의 공연 날. 16년 덕질 인생 끝에 첫 공연을 관람하게 된 장기하는 어느 때보다 감격적인 마음으로 공연을 즐겼고 관람 후에는 “진짜 말이 안 나온다. 거짓말 안 하고 약간 눈물을 흘렸다”며 가시지 않은 여운을 표현했다.

Mnet ‘덕후의 상상이 현실이 된다’ 방송캡처
Mnet ‘덕후의 상상이 현실이 된다’ 방송캡처

공연이 끝난 후 이들은 투어 버스를 발견하고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우상을 기다렸다. 

오랜 기다림 끝에 그와 비슷한 실루엣이 등장하는 장면에 놀라는 장기하의 모습에서 과연 데이비드 번을 실제로 만났을 것인지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Mnet ‘덕후의 상상이 현실이 된다’는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가 항상 마음속에 품어 온 해외 레전드 아티스트를 찾아 떠나는 음악 여행 이야기를 그리는 음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