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이종혁, 3년 연속 출연 확정…‘적임자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이종혁이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25일 다인엔터테인먼트는 이종혁이 줄리안 마쉬 역에 3년 연속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최고의 적임자임을 증명했다고 전했다.

올해로 한국 초연 22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뮤지컬이 실제로 무대에 오르기까지 전 과정을 고스란히 담은 백스테이지 뮤지컬로 1996년 국내 초연 이후 흥행성, 작품성, 기술력까지 모두 인정받은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22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재즈풍의 경쾌한 스윙 음악과 탭댄스의 중독적인 리듬, 화려하고 압도적인 단체 군무 퍼포먼스를 강점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왔다.

2016년, 2017년에 이어 올해로 3년째 동일 뮤지컬에 동일 배역으로 출연 중인 이종혁은 ‘믿고 보는 이종혁’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의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 연기력, 그리고 다른 출연진들과 환상 호흡을 보이며 당당히 티켓 파워를 입증해내고 있다.

이종혁 / 다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종혁 / 다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작년의 줄리안 마쉬는 이종혁만의 해석으로 겉으론 차갑고 나쁜 연출가지만 속은 따뜻한 인간적 줄리안 마쉬였다면 올해는 어떤 캐릭터가 탄생했을지 비교하며 보는 것도 뮤지컬을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이종혁은 올해 초 개봉한 ‘엄마의 공책’ 등 영화에도 꾸준히 출연하고 있으며 올 한 해 뮤지컬과 영화 모두 섭렵하는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2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가 시작되며 예술의 전당 선예매는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