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니지 모바일(리니지M), 안드로이드(AOS)-iOS 버전 업데이트 완료…‘세부 업데이트 사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리니지 모바일(리니지M)이 정기점검을 실시했다.

25일 리니지M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점검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 점검은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것이었으며 현재는 업데이트가 완료된 상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아이리스가 지배하는 오만의 탑 7층, 마법인형 카드 교체 이벤트 등이 추가됐다.

리니지 모바일 홈페이지

또한 신규 상품 ‘하딘의 고급 가넷’이 추가됐으며 다을달 16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기타 수정 사항은 아래와 같다.

1. 다량의 아이템 제작을 진행 할 경우 결과창 출력 시간이 다소 지연되던 내용이 수정되었습니다.
2. 일부 기기 환경에서 듣기 켬 버튼을 누른 후 말하기 켬 버튼을 누를 경우 말하기 버튼이 비 활성화 되던 내용이 수정되었습니다.
3. 일부 스킬 사용 시 적중 여부에 상관없이 ‘Miss’ 이펙트가 노출되던 현상이 수정하였습니다.
4. 도펠갱어 몬스터 주변에서 간헐적으로 발생하던 게임 크래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모바일(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