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가 만난 기적’ 황보라, 일상 속 러블리함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송사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황보라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그는 자신의 SNS에 “#우리가만난기적#kbs #송사란 월요일 오늘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해맑은 표정으로 길거리에 서 있는 모습이다.

특히 멀리서도 보이는 그의 훤칠한 키와 세련된 비주얼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쁘세여”, “여신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황보라는 ‘우리가 만난 기적’의 송사란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KBS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

◆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정보

장르: 드라마
방송 채널: KBS2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방송 시간: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00 ~ 11:10
방송 기간: 2018.04.02. ~
방송 횟수: 20부작
제작: 에이스토리
제작: 이상백
연출: 이형민
극본: 백미경
출연: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고창석

◆ '우리가 만난 기적' 기획의도

어느 날 갑자기 내 몸이 사라져 다른 사람의 몸을 빌려 살아야 하는 이야기.
영혼과 육체의 불가분의 관계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는 드라마.
내 영혼이 다른 사람의 육체를 빌리게 됨으로써 그 사람의 삶을 살게 된다면 나의 정체성과 소속은 어찌 되는 것인가?
인간의 에센스가 과연 영혼인지 육체인지에 관한 고민을 그린 드라마.
신의 실수로 비롯된 한 사나이의 파란만장한 자아 찾기 여정은 어느 새 신의 한수가 되어 사랑과 인생에 대한 고찰과 여운을 남긴다.
남자의 인생과 남자의 감성을 어루만지는 이야기.
한 남자가 두 가정의 가장이 되고 두 아내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 아이러니가 몰고 올 기상천외한 기적 같은 이야기.

◆ '우리가 만난 기적' 출연진

▶ 송현철 A (김명민, 42세, 신화은행 강남지점 지점장)
명문대를 졸업하고 국내최고로 손꼽히는 신화은행의 최연소 지점장이 된 입지적인 인물.
전국 꼴지 지점도 전국 1등으로 만들고야 마는 그야말로 1등 강박을 즐기는 성공 지향적 완벽주의자.
감성 없는 로봇 같은 가장이자 남편.
아내 혜진의 헌신을 당연한 권리처럼 누리고 사는 뻔뻔한 남편.
오피스 와이프까지 둔 이중생활.
42세에 교통사고로 사망.
저승사자 아토의 실수로 억울하게 죽은 송현철 B의 영혼이 몸에 들어와 몸만 부활.

▶ 송현철 B (고창석, 42세, 중국음식점 만호장 주방장 겸 사장)
주방장 송현철 B의 육체는 드라마 초반에 화장돼 다시 볼 수가 없다.
저승사자 아토의 실수로 간식 먹다가 사망하고 가족이 성급하게 화장해버려 혼이 자신의 몸으로 들어가지 못했다.
고등학교때 미팅으로 만난 지금의 아내와 알콩달콩 사랑하고 결혼하고 아이 낳고 행복했다.
단 한번 한 눈 판적이 없는 성실한 가장. 홀로 자신을 키운 아버지에 대한 효심이 지극한 착한 아들이자 다정한 남편이었고 멋진 아빠. 중국집 철가방으로 시작해 중화요리 전문점 사장님이 됐다.
어느 날 자신이 대출받지 않은 대출이 존재하는 걸 알게 되고 곧이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다.
경미한 교통사고였지만 자신과 동명이인이자 생년월일이 같은 은행지점장 송현철을 대신해 죽게 된 것.
저승사자의 실수가 확인되자 지상으로 다시 내려 보내졌지만 이미 그의 몸은 화장이 되고 난 후.
돌아갈 몸이 없어져 버려 나이도 생일도 같은 송현철의 몸으로 들어간다.
영혼의 가정, 육체의 가정, 두 가정의 가장이 된 그의 어이없는 두 집 살림이 시작되고 그것은 그의 정신과 육체를 모두 혼란에 빠트린다.
그러던 중 서서히 자신이 몸을 빌려 쓰고 있는 송현철의 아내 혜진에게 묘하게 끌리기 시작하고 난생처음 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를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며 혼란은 더욱 가중된다.
자신의 죽음을 밝혀내는 가운데 다름 아닌 자신의 육체의 주인 아니 이제는 자기 자신이 되어버린 송현철이 그 사건의 중심에 있음을 알게 되고 자신을 파괴 할 수도 자신을 지킬 수도 없는 딜레마와 함께 혼란은 극에 달한다.

▶ 선혜진 (김현주, 39세, 지점장 송현철의 부인)
아무도 그녀가 얼마나 위험하고 가슴이 뜨거운 여자인지 모른다.
겉으로 보기엔 모든 게 완벽한 이시대의 유한주부.
성공가도를 달리는 능력 있는 남편에 집안 금고에 쌓아둔 금궤가 흰머리보다 많다는 부자 시어머니. 그리고 잘생긴 아들과 공부 잘하는 딸을 둔 완벽히 행복한 여자로 포장되어 있다.
남편과는 무늬만 부부. 더 이상 자신을 여자로 보지 않는 남편을 자신도 남자로 보지 않기로 했다.
한때 진심으로 현철을 사랑했던 그녀가 할 수 있는 자존심의 마지노선이었다. 참을 만큼 참았다. 갈 때까지 갔다. 이제 이혼만 남았다.
그러기 위해선 경제적으로 독립해야했다. 글로벌 마트 타겟페니 고객센터에서 일하고 있던 그녀는 새로 온 대표 금성무에게 능력을 인정받으며 자신의 삶을 찾아나간다.
사고 후 깨어난 남편의 달라진 모습에 그녀는 혼란스러워진다.
다정하고 선량하고 무엇보다 자신을 바라보는 눈빛이 달라져 있다.
자신을 여자로 바라본다. 16년 전 자신에게 첫눈에 반했던 그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봐주고 있다.
남편을 향해 다시 심장이 뛰기 시작하는 혜진.

▶ 조연화 (라미란, 41세, 주방장 송현철의 부인)
고등학교 때 껌 좀 씹었다. 공부는 뒷전이고 쏘다니며 놀다가 남편을 만나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현철과 살림을 차렸다.
하나밖에 없는 딸은 자신을 닮아 끼 많고 공부도 잘 못하고 뺀질거리지만 그녀 눈엔 더 없이 사랑스러웠다.
시골에 혼자 계시던 시아버지를 모시자고 먼저 제안한 것도 그녀였다. 가난했지만 행복했다.
남편의 평생 숙원이던 음식점은 불법대출에 연루되며 넘어가게 생겼고 그걸 해결하려던 남편은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해 입원하게 되는데 멀쩡히 회복해 가던 남편이 갑자기 사망하고 만다.
홀로 남겨진 그녀는 고달픈 생활전선에 뛰어들어야만 했다.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의 친구라며 불쑥 나타나 헌신적으로 도와주는 낯선 사내가 등장한다.
이름마저 남편과 같다. 수상하다. 남편에 대해 모든 걸 꿰고 있다. 모르는 게 없다.
서서히 그에게 의지하게 되고 익숙함과 낯설음의 경계에서 사랑을 느끼게 된다.
결국 그 남자가 자신의 남편임을 본능적으로 느끼게 되는 사건이 터지게 되는데...

▶ 금성무 (조셉 리)
글로벌 마켓 타겟 페니의 한국지사 대표.
선혜진의 일하는 모습을 보고 호감을 느끼는 모습을 보였다.

▶ 아토 (엑소 카이 KAI, 신계 공화국 신참 저승사자)
신계(神界) 공화국 영업팀의 신참으로 주로 죽은 자들의 영혼을 거둬들이는 일을 한다.
한날한시에 태어나고 한날한시에 똑같이 사고가 난 두 송현철의 영혼을 바꿔 데려가는 실수를 범하면서 급하게 지원요청을 하게 된다.
마오와 함께 어떻게든 사태를 수습해보려 하는 가운데 엇갈린 운명의 송 패밀리에 대한 죄책감으로 수호천사처럼 그들 주변에 머문다.

▶ 마오 (김재용, 나이 미상, 신계 근위수석)
神界 공화국을 다스리는 수장님의 근위수석으로 11894명의 인격을 가지고 있다.
영업팀의 실수를 수습하기 위해 지상으로 지원 파견 나왔다.
다양한 변신 능력이 있다.
현철을 원래의 집으로 돌려보내고자 애쓴다.
1984년생, 아이돌그룹 헤일로 출신

◆ '우리가 만난 기적' OST
아티스트: 빌리어코스티(Bily Acoustie)

Monochrome
작사 문성남(에브리싱글데이), 정재우
작곡 문성남(에브리싱글데이), 정재우
편곡 심지(Sim Z), 정재우, 문성남(에브리싱글데이)
극중에서 남자주인공이 바뀌어 버린 육체로 인해, 정체성의 혼란과 사랑하는 가족의 곁으로 돌아가고 싶은 절실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빌리어코스티의 감수성 짙은 목소리를 따듯하고 절제된 앰비언트 팝 사운드에 담아 내었다.

◆ '우리가 만난 기적' 시청률
 '우리가 만난 기적' 1회 시청률 : 닐슨 8.2%, TNMS 7.2%
 '우리가 만난 기적' 2회 시청률 : 닐슨 9.2%, TNMS 7.4%
 '우리가 만난 기적' 3회 시청률 : 닐슨 11.2%, TNMS 9.6%
 '우리가 만난 기적' 4회 시청률 : 닐슨 10.92%, TNMS 9.6%

◆ 우리가 만난 기적 재방송 채널
KBS2, 드라마H(DramaH), KBS드라마(KBS Drama), 케이스타(K STAR), 트렌디(TRENDY), 드라맥스 등에서 재방송

◆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 드라마

서강준-공승연-이준혁-박환희 출연 '너도 인간이니?'
편성 : 2018.6.4
소개: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와 열혈 경호원 강소봉이 펼치는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