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록커로 변신한 ‘나인뮤지스(9Muses)’, 공연 도중 하이힐 벗어 던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록커로 변신한 섹시 모델돌 ‘나인뮤지스(9Muses)’가 공연 도중 하이힐을 벗어 던진 것이 알려져 화제다.
 
9월 9일(월) 방송되는 MBC뮤직 <피크닉라이브 소리,풍경>(이하 ‘소풍’)에서는 서로 다른 개성이 넘치는 세 그룹 모델돌 ‘나인뮤지스(9Muses)‘와 록밴드 ‘안녕바다’, ‘로맨틱펀치’가 의기투합하여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선보인다.
 

나인뮤지스-로맨틱펀치 / MBC뮤직
나인뮤지스-로맨틱펀치 / MBC뮤직
이 세 그룹은 모두가 의아해 할 만큼 새로운 조합임에도 불구하고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고, 그들의 화끈한 무대로 인해 녹화 현장의 열기는 그 어느 때 보다 더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안녕바다’와 ‘나인뮤지스(9Muses)’의 ‘혜미’, ‘현아’ 그리고 ‘로맨틱펀치’와 ‘나인뮤지스(9Muses)’의 ‘세라’,‘경리’가 각각 짝을 이뤄 진행된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는 ‘이승환’의 ‘사랑하나요’와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를 새롭게 편곡하여 선보였다.
 
세 팀이 선보인 무대에서 음악에 푹 빠진 ‘나인뮤지스(9Muses)’는 과감하게 하이힐을 벗어 던지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함께 공연을 했던 가수들은 물론 관객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모델돌이라는 애칭과 같이 유난히 큰 키를 자랑하는 ‘나인뮤지스(9Muses)’ 멤버들 덕분에 ‘안녕바다’와 ‘로맨틱펀치’ 멤버들은 그녀들 옆에 바로 서기를 부담스러워 했고, 이런 분위기를 감지한 ‘나인뮤지스(9Muses)’는 공연이 한창 무르익어가자 돌발적으로 하이힐을 벗어던지는 화끈한 무대매너를 보여준 것.
 
나인뮤지스-로맨틱펀치 / MBC뮤직
나인뮤지스-로맨틱펀치 / MBC뮤직
‘나인뮤지스(9Muses)’의 놀라운 열정에 관객들은 열렬한 환호와 박수를 보냈고, 함께 공연을 한 ‘안녕바다’와 ‘로맨틱펀치’ 멤버들은 “‘나인뮤지스(9Muses)’가 하이힐을 벗어 던질 때 소름이 끼칠 정도로 전율이 왔다”며 그녀들의 열정적인 마인드를 아낌없이 칭찬했다.
 
이에 ‘나인뮤지스(9Muses)’ 멤버들은 “방송을 통해 개인적인 스트레스가 풀릴 만큼 신나는 무대였다. 두 밴드의 공연장에 꼭 한 번 가고 싶다”라고 답해 훈훈한 현장분위기를 이어갔다고.
 
‘나인뮤지스(9Muses)’와 ‘안녕바다’, ‘로맨틱펀치’의 열정적이고 뜨거웠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9월 9일(월) 오늘 밤 11시 MBC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리,풍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