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빨간머리 앤’, 동명 소설을 애니메이션화한 추억의 명작…원제는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빨간머리 앤’이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화제가 됐다.

해당 작품은 몽고메리의 동명 소설을 애니메이션화 한 추억의 명작 애니메이션이다.

영화 ‘빨간머리 앤 : 네버엔딩스토리’는 지난 2014년 4월 개봉한 님로드 다카하타 이사오, 쿠스바 코조 감독의 작품.

초록 지붕 집에 사는 매튜와 마릴라는 일을 도와 줄 남자아이를 부탁한다.

하지만 그들 앞에 나타난 것은 ‘앤 셜리’라는 빨간 머리의 소녀.

두 사람은 앤을 돌려보내야 할지 고민하지만 곧 자식처럼 키우기로 결심한다.

스틸컷/ 네이버 영화
스틸컷/ 네이버 영화

앤은 이웃에 사는 다이애나와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초등학교에 다니게 된 앤은 작은 소동을 일으키기도 하지만, 위독한 다이애나의 여동생을 살려내며 마을에서 주목 받는 소녀로 성장한다.
 
열다섯 살이 되어 1등으로 퀸 학교에 입학한 앤. 1년 뒤 졸업시험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받아 대학 장학금까지 받게 된다.

그러나 얼마 후 매튜가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나고 초록 지붕 집을 팔아야 할 상황에 이르게 되는데…

이 작품의 원제목은 ‘Anne of Green Gables(그린게이블스의 앤)‘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