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비 시아버지’ 차범근, 한채아 향한 무한 애정…“며느리 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차범근 전 감독이 예비 며느리 한채아를 향한 애정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차범근은 다음 스포츠에 ‘차범근의 따뜻한 축구-우리집 막내가 결혼을 합니다’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

차범근은 막내아들 차세찌의 여자친구가 배우 한채아라는 사실을 처음 알았을때 속마음과 한채아와의 첫만남이 고스란히 공개됐다.

그는 연예인이라는 말에 잔뜩 멋을 부린 여배우를 생각했지만, 한채아는 첫만남과 두번째 만남에도 트레이닝복을 입고 나왔다고 밝혔다.

그리고 한채아의 본명(김서현)을 부르며 차세찌가 다니는 조기축구회에서 이제는 자신 말고 한채아를 보고싶어 한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다음스포츠 차범근 칼럼
다음스포츠 차범근 칼럼 캡처

이어 차범근은 곧 결혼식을 앞둔 차세찌와 한채아를 향한 자신들이 흘린 땀의 대가만을 바라며 열심히 정직하게 살아줬으면 좋겠다며 바람을 전했다.

이에 차범근의 글을 접한 한채아는 같은 날 이 기사 내용을 캡처한 사진을 SNS에 올리며 “한참을 웃다가 또 오랫동안 먹먹한 감동을 준 아버님의 글”이라며 예비 시아버지 차범근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한채아는 오는 5월 차세찌와 웨딩마치를 올린다. 그리고 현재 임신 9주차에 접어 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