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윤희, 김수로가 인정한 당대 최고 미녀…리즈 시절 미모와 근황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김수로가 대한민국 3대 미녀로 정윤희를 꼽으며 배우 정윤희의 미모가 새삼 화제다.

지난 2013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연예보도 토크쇼 ‘연예해부 여기자 삼총사가 간다’가 정윤희의 모습을 단독 포착해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결혼과 함께 연예계를 은퇴한 정윤희의 근황을 조사하기 위해 그의 집 주변을 찾았다. 앞서 정윤희는 1970년대 여배우로 1984년 결혼화 함께 은퇴했다.

이후 30년 만에 공개된 정윤희는 전성기때와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와 수수한 복장을 하고 있었다고 TV조선 측은 밝혔다.

정윤희를 종종 본다던 상인들은 “여전히 아름답다”며 “배우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소탈하고 검소한 모습”이라고 전했다. 

정윤희
정윤희 / MBC-TV조선 방송 캡처

 
국내 배우 중 가장 예쁜 배우로 꼽힐 정도로 뛰어난 미모를 가진 정윤희는 여전히 그를 그리워 하는 팬들이 많다.

지난 2011년 MBC는 한 프로그램에서 정윤희를 재조명했다. 프로그램 제작진들은 정윤희를 초청하려 했지만, 끝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아쉬움을 샀다.
 
대신 정윤희는 자필 편지와 화환을 보내 그 아쉬움을 달랬다. 당시 그는 “여러분 곁을 떠난지 벌써 27년이 흘렀습니다. 아직까지 저를 기억해주니는 분들이 계시다는 말씀에 놀랍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직접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오늘 모이신 저를 기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라는 자필 편지를 보냈다.

한편 정윤희의 나이는 1954년 6월 4일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65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피지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