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교, 작연출에 이어 출연까지…연극 ‘발칙한 로맨스’ 25일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김민교가 작연출을 맡음과 동시에 출연하는 연극 ‘발칙한 로맨스’(작 김민교, 연출 김민교/허영웅)가 개막을 앞두고 있다.

24일 매니지먼트 구는 김민교가 스크린, 안방극장, 예능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연극 ‘발칙한 로맨스’로 복귀해 대학로를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어린 시절에 만난 순수한 첫사랑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수지와 봉필이 15년 후 연락이 닿아 고급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만나기로 약속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단순히 섹시와 코믹만 다루는 것이 아닌, 아련한 첫사랑과의 이야기를 다루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원작자 김민교가 직접 연출과 연기에 참여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민교 / 매니지먼트 구 제공
김민교 / 매니지먼트 구 제공

김민교는 ‘발칙한 로맨스’ 외에도 연극 ‘달콤한 원나잇’에 작연출로 참여했으며, 연극 ‘광수 생각’에 배우 및 연출자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작품들로 오랫동안 활동해 왔다. 

최근 영화 ‘머니백’으로 그동안 보여준 연기와는 다른 진지한 정극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김민교가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민교가 작연출에 참여한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4월 25일 수요일 JTN아트홀 1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