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야말로 충격적’ 조양호 부인 이명희 동영상 파문…“XX 시끄러” 폭언 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의 부인 이명희 일우재단 이사장의 동영상 파문이 일고 있다.

최근 공개된 이명희 동영상에는 한 여성이 공사 현장에서 작업자를 잡아끌고 밀치는 등 폭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명희 동영상은 23일 JTBC ‘뉴스룸’에서 공개됐다. 이 영상 속 배경은 지난 2014년 5월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공사 당시 촬영된 것으로, 대한항공의 한 직원은 영상 속 여성의 머리모양과 의상, 몸짓으로 미우러보아 이명희 이사장이라고 주장했다.

조양호 부인 이명희 동영상이 세간에 퍼지며 다시금 주목받는건 그의 딸 조현민 전무의 갑질 횡포다.

경찰, ‘폭행·폭언 논란’ 대한항공 조현민 母 이명희 ‘광역수사대’서 수사 착수 / 뉴시스
경찰, ‘폭행·폭언 논란’ 대한항공 조현민 母 이명희 ‘광역수사대’서 수사 착수 / 뉴시스

앞서 조현민 전무는 “대답 안 할꺼야? XX 시끄러워”등 폭언을 일삼았던 녹취록이 공개되며 여론의 뭇매를 맞은 바 있다.

또한 그에 앞서 조현아도 땅콩 회항 사건 속 중심이된 바. 그를 일으켰을 당시도 눈 가리기 식의 아웅만 했다.

하지만 이번엔 두 딸을 모든 직책에서 사퇴시키겠다는 말로 여론을 잠재우려 하고 있다. 과연 이명희 동영상에 대해선 어떤 결과를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