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 유쾌한 힐링 티저 공개돼…‘기대 만발’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8.04.23 18: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엑소-첸백시(EXO-CBX,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리얼리티 티저가 공개됐다.

23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된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으로 개성 있는 세 멤버의 예측불허 일본 여행기를 미리 만날 수 있어 방송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엑소-첸백시가 자연이 살아 숨쉬는 일본 돗토리현을 여행하며 승마 체험, 샌드 보드 등을 즐기는 힐링 타임과 특급 먹방까지 자연스럽고 유쾌한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 티저 캡처

더불어 애교쟁이 맏형 시우민의 비글미, 입담꾼 백현의 쉼없는 개그 본능, 지치지 않는 예능 새내기 첸의 저돌적인 모습 등 세 멤버의 반전 매력를 엿볼수 있다. 또한 형제 케미, 백현의 재치 넘치는 성대모사로 웃음을 선사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엑소-첸백시는 지난 10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Days’(블루밍 데이즈)로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해 막강한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다음달 21일부터 매주 평일 오전 10시 옥수수에서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