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행소녀’ 박기량, “쉬는날은 1년에 1~2일 정도” 12년차 치어리더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박기량이 ‘비행소녀’에 출격한다.

박기량은 23일 방송될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 스페셜 비행소녀로 출격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낸 박기량은 “쉬는 날이 1년에 1~2일 정도 밖에 없다”고 털어놔 주변을 깜짝 놀래켰다. 이후 공개된 그라운드의 절대여신 박기량의 일상은 그야말로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짠내 폭발한 모습으로 가득해 현장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서울과 부산, 화성 등 전국을 누비며 야구와 배구 경기 치어리딩을 하고, 집 대신 차와 숙소, 연습실에서 잠을 청하는 등 짠내 나는 치어리더들의 무대 뒤 모습을 보였기 때문.

박기량/ 비행소녀
박기량/ 비행소녀

이렇듯 화려해 보이는 치어리더지만, 이면을 들여다보면 환경은 그리 녹록지 않은 극한 직업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날 박기량은 “치어리더 환경이 조금 좋아지긴 했지만, 솔직히 아직까지 힘든 점이 많다. 이제 힘든 경험들은 대부분 다 겪어봐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일들을 해주고 싶다. 만약 은퇴를 하게 된다면, 치어리더 후배들을 양성하고 싶은 욕심도 있기 때문에 노력해야 할 일이 많다”고 바람을 말하기도 했다.

한편 박기량은 1991년생으로 그간 비행소녀들 가운데 최연소 멤버이자 첫 90년대생 비행소녀로 등장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