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오연서, 꿀 떨어질듯한 빛나는 피부…‘김범도 반한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김범과 행복한 연애중인 오연서가 화보같은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14일 오연서는 자신의 SNS에 “오늘도 굿데이! #오연서 #OhYeonSeo #오블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웨이브 컬의 번 헤어로 우아함을 강조하며, 유리알처럼 투명한 피부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오연서의 빛나는 피부와 사랑스런 눈빛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깊히 빠져들게 한다.

오연서 인스타그램
오연서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심하게 예쁘다..”, “세상에 가장 무서운 여성? 예쁘고 피부좋은데 흰와이셔츠 입으면? 모든 남자 마음 훔치는 무서운 여성입니다~흐흐”, “여신여신~!”, “으구으구 이쁘다아” 라며 극찬을 보냈다.

한편 김범과 오연서는 열애 인정 당시 "3월초 드라마 '화유기' 종영 이후 친한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만나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 현재 호감을 갖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면서 만남 초반이지만 솔직하게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때문에 더 큰 응원을 받기도 했다.

그만큼 김범과 오연서가 서로에 대한 애정이 컸고, 믿음과 사랑을 굳건하게 키워왔다는 후문이다.

김범공개 연애 한 달 만에 군에 입소하게 됐지만 그럼에도 굳건할 두 사람의 애정임을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