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웃사이더(Outsider), 한국애견협회 홍보대사 위촉…“인간과 반려견이 함께 행복을 꿈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노을 기자] 아웃사이더(Outsider)가 한국애견협회(회장 신귀철)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아웃사이더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많은 동물들과 함께 사는 따뜻하고 재밌는 일상을 시청자들에 선보였다.

한국애견협회는 이러한 아웃사이더의 지속적인 동물사랑과 관심을 높이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아웃사이더는 이외에도 푸른나무청예단,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생명나눔실천본부, 한국양서파충류협회 홍보대사로 활약중이며, 최근에는 경기도와 고양시 홍보대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웃사이더 / 한국애견협회
아웃사이더 / 한국애견협회

한국애견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웃사이더는 “우리 강아지도 행복을 꿈꾸는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제 앨범의 겉표지를 제 반려견 사진으로 만들었던 기억이 납니다”라며 “인간과 반려견이 함께 행복을 꿈꾸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세상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한국애견문화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3월 디지털 싱글 ‘3.14’를 발매한  아웃사이더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황인선의 ‘죽은 시계’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