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겨여왕’ 김연아, 아이스쇼 무대로 4년 만에 빙판 위에 서 ‘여왕의 귀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피겨여왕 김연아가 아이스쇼 무대에 나선다. 4년만의 여왕의 귀환이다.

23일 연합뉴스TV가 김연아가 현재 캐나다에서 새로운 아이스쇼 프로그램 무대를 익히고 있다고 보고했다.

김연아는 지난 2014년 은퇴 행사를 치른 뒤 빙판을 떠났다. 그 후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에 힘을 쓰며 빙판위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 후 약 4년 만이다.

이번에 김연아가 현역 시절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쇼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것이라는 소식은 팬들의 흥분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김연아/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연아/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연아는 4년 전 2014 소치동계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선수생활을 은퇴, 그후 아이스쇼에서 팬들과 작별인사를 나눴다.

당시 김연아는 커튼콜이 끝난 후 “이제는 정말 마지막이다”라고 작별인사를 고했으며, 김연아는 “선수 생활을 은퇴하는 아이스쇼였는데 너무 즐거웠다. 공연을 즐겨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그러면서 끝내 눈물을 참지 못하고 쏟아내기도 했다.

눈물의 은퇴 아이스쇼 그 후, 4년 만에 빙판에 복귀할 김연아. 그를 향한 세간의 관심은 집중되고 있는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