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찬우, 23일 끝으로 ‘안녕하세요’ 잠정 하차…그 마지막 녹화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정찬우가 잠시만 ‘안녕하세요’를 떠난다.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23일 정찬우의 마지막 녹화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느때 처럼 밝게 웃으며 고민사연을 듣고 있는 정찬우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오랜 시간 함께 했던 MC 신동엽과 이영자와 함께 주먹을 맞대며 해맑게 웃는 모습은 언젠가 다시 밝게 웃으며 돌아올 날을 벌써부터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이날 녹화에서 정찬우는 ‘안녕하세요’에서의 그의 모습을 사랑했던 시청자들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엿보였다.

오랜 시간동안 함께 호흡을 맞춰왔던 MC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은 티를 내지 않으려고 애썼지만 정찬우가 말을 할 때마다 열띤 호응을 보내며 그의 열정적인 마지막 녹화를 마음 속으로 응원했다.

정찬우/ 안녕하세요
정찬우/ 안녕하세요

마지막 방송까지 웃음으로 유쾌하게 마무리하는 모습도 ‘정찬우’다웠다는 후문. 고민의 사이 사이 깨알같은 코믹멘트로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면서 마지막이라는 아쉬움보다 언제라도 다시 돌아올 수 있을 것 같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은 못내 안쓰러우면서도 너무도 아름다웠다는 현장의 전언이다.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저희들이 느끼는 빈자리만큼, 시청자들 역시 당분간 월요일 밤이면 정찬우의 모습을 볼 수 없어 아쉬워할 것 같다. 하지만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한다”며 끝까지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준 정찬우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정찬우의 마지막 모습을 볼 수 있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오늘23일 밤 11시 1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