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베스트 아이돌 투표 10주 연속 1위…역시 ‘최고의 아이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워너원(WannaOne) 강다니엘이 10주 연속 베스트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23일 베스트아이돌 측은 4월 4주차 베스트 아이돌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투표 결과 베스트 아이돌 1위는 워너원(Wanna One)의 강다니엘이 차지하며 10주 연속 1위를 이어갔다. 

이어 BTS 뷔는 4월 3주에 이어 아쉽게도 2위에 그쳤다. 

이번 투표에는 총 43,908명이 참여했으며 1위 강다니엘은 30,359 표, 2위 뷔는 29,206표, 3위 지민은 13,633표를 받았다. 

강다니엘과 뷔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매우 근소한 차이를 보였다.

또한 지민은 지난 주와 등수는 같지만 두 배 가까운 표를 받아 3강 구도를 만들어냈다.

그룹별 순위에서는 BTS가 큰 차이로 워너원을 앞서며 1위 자리를 지켰다. 

BTS와 워너원이 양강 체제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스트레이 키즈가 그룹별 순위 3위에 이름을 올렸다. 

iKON의 BOBBY가 홀로 고군분투했지만 다수의 멤버가 고루 득표한 스트레이 키즈를 막지 못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9인조 보이 그룹으로 지난달 26일 정식 데뷔했다. 

여성 아이돌 중에서는 지난 주 5위에 머물렀던 트와이스(TWICE)  미나가 1위로 올라섰다. 

이어 2위 채영, 3위 쯔위, 4위 사나까지 상위 순위를 트와이스가 독식했다. 이는 최근 발매한 ‘what is love’의 인기가 순위에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 서울, 최시율 기자

강다니엘이 누구도 성공하지 못한 10주 연속 1위의 대기록에 성공한 가운데 과연 얼마나 오래 왕좌를 지킬 수 있을지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새롭게 등장한 스트레이 키즈가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베스트아이돌에서는 매주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는다.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4월 4주 차 전체 투표 결과는 베스트아이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