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예매율 1위 경신…‘어벤져스4’에 대한 기대도 높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어벤져스’가 예매율 1위를 경신했다.

이번 주 수요일 개봉하는 전세계 최고의 기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드디어 개봉 카운트다운에 돌입, 역대 예매 신기록을 자체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개봉주 23일 오전 9시 30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으로 사전 예매율 93.1%, 703,531장이라는 영화 역사상 전대미문의 압도적 예매 기록을 자체 경신 중이다.

이는 종전 역대 사전 예매량 최고 신기록을 보유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2015)의 기록을 3년 만에 갈아치웠을 뿐 아니라, 비교 불가의 압도적 수치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같은 시각, CGV 97.1%, 롯데시네마 93.3%, 메가박스 89.5% 등 대한민국 3사 멀티플렉스 예매 사이트에서도 평균 93.3%라는 예매 점유율을 기록하며 무한 예매 전쟁에 돌입했다.

영화 ‘어벤져스’ 포스터
영화 ‘어벤져스’ 포스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국내에서도 개봉 전 비교불가의 예매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전세계 및 북미에서도 역대급 예매 기록을 세우고 있다.

드디어 개봉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2018년 최고의 기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앞으로 예매 기록 추이까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내년에 개봉하는 ‘어벤져스4’(부제 미정)과의 연결로 감독 및 배우 전원이 전 세계 노 스포일러 캠페인까지 적극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

대한민국 영화 예매 역사를 뒤바꾸고 있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4월 25일 IMAX 2D, 4DX, IMAX 3D등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