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민며느리 박은혜, 숨겨둔 아들이 있다?…“ 내 아들 왕석현?”

  • 한수형 기자
  • 승인 2018.04.23 11: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형 기자] 배우 박은혜가 오랜만에 아들을 만났다고 전해 팬들을 깜짝 놀라케 했다.

지난 18일 박은혜는 자신의 SNS에 “오래전 #웰치 광고에서 아들로 만난 후 육칠년전 엠비씨 #드라마 #그대없인못살아 에서 다시 아들로 만났던 #내아들 #석현이가 벌써 중3이란다..세월 정말 빠르고..사실 귀여운 얼굴이라 나중 모습이 잘 상상이 안됐는데 너무너무 멋찌게 잘생기게 잘 자랐다~~ 내 스타일로~~^^ 다시 연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연기최고 이제 #얼굴도최고 #왕석현 #박은혜 #모자 #보고싶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박은혜 인스타그램
박은혜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 박은혜는 아역배우 출신인 왕석현의 최근 기사와 함께 과거 왕석현과 함께 촬영한 드라마와 CF의 장면을 캡쳐한 사진이 담겨있다.

그는 최근 왕석현이 너무 훌쩍 컸다며, 잘 자란것 같다고 흐뭇해 하며 다시 연기 하는 모습을 보고싶다고 전했다. 

박은헤과 왕석현은 과거에 MBC 드라마 ‘그대없인 못 살아’에서 엄마와 아들 역할을 하며 끈끈한 관게를 맺은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과속스캔들에서 코스톱치던 그아이 인가요?? 와아..”, “ 겁나 잘컸다”, “현실에서나 드라마에서나 아들바보아님 아들만 양육하는 어머님이시군요~”, “어 나 이거 봄 ㅠㅡㅠ 둥지탈출에나오는데 핵꿀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