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더 인크레더블 버트 원더스톤’, 짐 캐리부터 스티브 부세미까지…‘어떤 내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영화 ‘더 인크레더블 버트 원더스톤’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화제다.

2013년 개봉한 코미디 장르의 영화 ‘더 인크레더블 버트 원더스톤’은 라스베가스 스트립에서 잘나가는 2인조 마술사 버트 원더스톤과 안톤 마벨톤의 이야기로부터 시작된다.

마술로 수백만 달러의 돈을 벌던 이들은 오랜 세월 서로에 대한 미움을 쌓아왔고 그러던 중 거리 마술사 스티브 그레이가 나타난다.

영화 ‘더 인크레더블 버트 원더스톤’ 스틸컷
영화 ‘더 인크레더블 버트 원더스톤’ 스틸컷

스티브의 묘기에 팬들은 열광하고 버트와 안톤의 쇼는 도태되며 마술쇼에서 밀리게 된다.

결국 버트와 안톤은 자신들의 쇼를 회생시키기 위해 버트가 처음 마술에 발을 들이게 만든 계기를 찾아 나선다.

영화 ‘더 인크레더블 버트 원더스톤’에는 출연작마다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짐 캐리와 스티브 부세미를 비롯 스티브 카렐, 알란 아킨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