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 23일(음력 3월 8일 을유일) ‘띠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23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갑작스럽게 닥쳐온 위기상황 임에도 이에 대한 자신의 대처능력에 스스로도 놀라워할 것이다. 금방 눈 앞에서 이루어질 것 같아 순서를 건너 띄게 되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유념하기 바란다. 예기치 않은 지인으로부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으니 기쁘기 그지 없다.

소띠(85, 73, 61, 49년생)

가망성이 낮은 일이 있다면 무리하게 정력을 낭비하지 않는 지혜가 필요하다. 만약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근성을 발휘해야 한다. 결정한 것을 되물리려 한다면, 오히려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기 바란다. 큰 이유 없이 접근하는 사람을 멀리하는 게 좋겠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자신의 의견이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지 못한다고 조바심 낼 필요 없다. 다소 조급하게 접근을 하게 되면 뜻하지 않게 오해의 소지를 남길 수 있으니 조심함이 옳다. 말과 행동에 신중함이 필요하니, 두 번 세 번 생각하고 실천하면 좋아진다. 대범하게 생각하면 무난한 하루가 되겠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니 미루지 말고 진행함이 옳다. 다른 사람이 먼저 하려고 하기 전에 자신이 먼저 추진해야 한다. 자영업자는 다른 날보다 돈 관리에 철저히 신경 써야 한다. 뜻하지 않는 상황의 연속으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재물이 새어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외는 무난한 하루가 되겠다.

용띠(88,76, 64, 52년생)

위기상황이라고 생각되는 일이 발생하면 오히려 냉정해져야 한다. 현실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면 어려운 고비 일 지라도 손 쉽게 넘길 수 있다. 한 푼을 적선하면 수배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운대이니 작은 기부라도 실천하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뱀띠(89, 77, 65, 53년생)

멀리서 오랜 반가운 친구나 지인이 찾아올 수 있으니, 지금 당신의 상황이 다소 여의치 않더라도 정성스럽게 환대하는 게 당신에게 훗날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사람을 대하는 일에 소홀히 한다면, 덕이 흩어지는 법이니 세심하게 보살피고 배려하도록 하라. 계획을 세우면 이룰 수 있는 공산이 크니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겠다.

말띠(90, 78, 66, 54년생)

새로운 일을 맞닥뜨릴 수 있는데 자신감을 잃지 않고, 자신의 운명을 믿고 당당히 처신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다. 길운이 많은 날이니 잘 다스리면 훗날 좋은 결과를 바랄 수 있겠다.재물이 들어오니 들어온 재물을 잘 지키길 바란다. 건강에 신경을 좀 써야 하는 하루 이기도 하니 몸 점검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

양띠(91, 79, 67, 55년생)

만약 다른이와 언쟁이 생기게 된다면 흥분하지 말고 마음을 잘 다스려서 차분하게 진행하면 좋겠다. 결국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되니 걱정 할 필요는 없다. 다만 모든 일이 잘 마무리 되기 위해선 아직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가장이라면 가급적 집에 일찍 들어가는 것이 좋다.

네이버 오늘의 운세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섣불리 움직인다면 자신에게 들어올 복이 멀어질 수 있으니 움직일 때는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유리하다.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중요하다. 직장인은 행동이나 오늘 말을 조심하여야 하며 상사와의 대면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다. 이사를 준비하고 있다면 조금만 시기를 늦추는 게 낫다.

닭띠(93, 81, 69, 57년생)

물질에 대해서 욕심을 내는 게 당연할 수 있다. 하지만 물질이라는 것이 다 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는 하루다. 무엇보다도 오늘은 항상 초심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눈 앞의 이익에 메인다면 더 좋은 기회가 오지 않을 수 있다. 오늘 들어오는 재물은 내 것이 아니니 깨끗이 잊는 게 좋겠다. 더 좋은 기회를 위해서.

개띠(94, 82, 70, 58년생)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다. 오늘은 당신의 감정변화가 심하고 상대를 쉽게 지치게 할 수도 있으니 서로가 피곤한 날이 될 수 있다. 작은 소원이라면 이루어 지겠으며, 두 번째 시험을 보게 된다면 좋은 소식이 기대된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큰 일을 생각하고 있으면 평소보다 더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상대방이 누구라도 상관 없으니 같이 상의하는 게 이롭다. 혼자서는 무리가 따를 수 있기 때문이다. 대인관계에서 친절함 보다 더 큰 무기는 없으니, 따뜻한 미소와 한결같은 마음으로 배려에 임함이 옳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