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주소녀 다영, ‘도시어부’부터 ‘백년손님’까지 열일행보…해녀로 완벽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에너지 넘치는 예능감을 뽐내며 예능계의 샛별로 떠올랐다.

다영은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도시어부’, ‘백년손님’, ‘식신로드’에 연달아 출연, 귀여운 외모와 반전되는 소탈한 성격을 드러내며 시청자들과 팬들 사이에서 높은 반향을 불러내고 있는 중이다.

팬들은 다영의 기대 이상의 예능 활약상과 반전 매력에 "분량 제조기"라며 칭찬을 잇따라 내놓고 있기도 하다.

다영은 최근 채널A ‘도시어부’에 얼굴을 내비치며 예능 대세의 첫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다영은 걸그룹의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소탈한 성격으로 생의 첫 낚시에서 감성돔을 낚으며 예능 대부 이경규를 놀라게 했다. 또 본래 예정됐던 저녁 촬영을 넘어 다음날까지 촬영을 함께하면서 예능 대부 이경규로부터 ‘규라인’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더불어 다영은 황금배지까지 얻어 재출연의 기회를 거머쥐는 등 화려한 활약상을 드러냈다.

SBS ‘백년손님’에서의 활약도 눈부셨다. 지난 7일 방영된 SBS ‘백년손님’에서 다영은 소유와 함께 출연해 마라도 박여사와의 특급 케미를 자랑했다. 다영은 방송에서 생애 처음으로 물질에 도전, 몇 번의 시도 끝에 결국 뿔소라를 잡아 박여사의 칭찬을 받았다.

우주소녀 다영/ 스타쉽
우주소녀 다영/ 스타쉽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차가운 바다 속을 열심히 헤엄치던 다영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더불어 밝고 예능감 넘치는 다영의 모습에 박여사뿐만 아니라 마라도 주민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에너지와 긍정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은 다영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우주소녀 활동과 병행해 활발한 예능 활동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영이 속한 걸그룹 우주소녀는 현재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드림 유어 드림)의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