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방종’ 한예슬, ‘차병원’ 의료사고?…이른 아침부터 무슨일이?…‘지방종’은 어떤 종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한예슬과 지방종에 대한 관심이 이른 아침부터 뜨거운 감자다.

20일 한예슬은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해 올린 사진 떄문.

20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수술한지 2주가 지났는데도 병원에서는 보상에 대한 얘기는 없고 매일매일 치료를 다니는 제 마음은 한없이 무너집니다. 솔직히 그 어떤 보상도 위로가 될 것 같진 않네요”라며 차병원의 실수에 대해 물었다.

하지만 돌아오는 건 감감무소식.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차병원에서 지방종 수술을 받고 난 후인것으로 추종된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차병원에서 지방종을 없애려고 했지만 한예슬에게 좋지 않은 자국이 남은 것으로 유추할 수 있다.

이로 인해 21일 현시각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한예슬 그리고 차병원이 함께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예슬을 향한 진심어린 위로글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 진짜 이거 첨에 보고 뒤로 넘어질뻔.. 해킹당한 줄 알았어 아 넘 속상해”, “흉터치료는 정말 내가 아는 원장님이 잘하셨는데~~~”, “너무심하게꿰매놨네요..흉남을텐데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예슬이 치료한 ‘지방종’은? 몸의 지방조직에서 발생하는 성숙한 지방 세포로 구성된 양성 종양이다.

지방종의 특수한 형태로는 드물게 다발적으로 발생하는 가족성 지방종, 중년 남성의 목 쪽에 주로 발생하는 양성 대칭성 지방종(Madelung씨 병), 폐경기 이후 비만 여성에서 주로 발생하는 동통성 지방종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