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Meki), 지수연 생일 맞아 멤버들의 훈훈한 메시지…‘돈독한 자매애’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8.04.20 18: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은진 기자] 위키미키(WekiMeki)의 맏언니 지수연의 생일을 맞아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가 훈훈한 트윗들로 가득찼다.

20일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에는 지수연의 생일을 축하하는 멤버들의 트윗들이 올라왔다.

이날 공식 계정에는 “우리 맏언니 뚜연언니 생신  ㅋㅋㅎ언니 생일축하해요 우릴위해서 고기도 구워주고ㅋㅋㅋㅋ♥♥ 고마운 우리언닝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보냈으면 좋겠댱 사랑해윰 -이쎄이가”,  “지수연생일. 앗싸 지수연 생일이다아아아아 항상 든든하게 우리 이끌어주고 챙겨주고 이것저것 신경써주느라 제일 고생많은거 알고 그래서 또 미안하고 고마워용ㅎㅎ 내가 표현은 많이 하니까 내맘알져?♡사랑해여언니♥♥♥#언니의_장난_파트너#유쟁이가” 등의 글과 많은 사진들이 게재됐다.

엘리는 “수연이언니~~ 생일 짱짱 축하해여♥ 오늘 나들이 너무 재밌었고 언니와 함께해서 더 좋았어여.. 태어나 줘서 고마워요 사랑해여 수연이언니♥♥#원피스 #잘어울려 #수연이언니생축 #난엘리” 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지수연과 멤버들의 일상이 담겨있다.

특히 사진과 영상 속에서 이를 찍은 멤버들의 애정이 한가득 묻어난다.

위키미키(WekiMeki)는 판타지오 소속으로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 총 8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