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먼데이키즈(Monday Kiz) 컴백, 신곡 ‘일분 일초’ MV 티저 공개…‘명품 발라드’ 탄생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먼데이키즈(Monday Kiz)가 컴백을 예고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일 오전 레이블 먼데이키즈 컴퍼니는 먼데이키즈(이진성)의 공식 SNS 계정에서 새 디지털 싱글 ‘일분 일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귓가를 사로잡는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감미로운 보컬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 속에는 석양이 지는 바닷가에서 어딘가를 애틋하게 바라보며 노래하고 있는 먼데이키즈 이진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먼데이키즈는 한 여자 아이와 함께 즐거운 모습으로 다정한 부녀 케미를 뽐내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그의 품에 안긴 채 환하게 웃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티저 영상이 마무리되면서 두 사람에게는 어떤 스토리가 담겨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싱글은 베트남에서 크게 히트 친 3인조 그룹 몬스타(Monstar)의 에릭(ERIK)이 부른 ‘Sau Tất Cả’라는 곡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원곡에 큰 애착을 보인 먼데이키즈는 그동안 베트남 현지와 직접 소통하며 한국어로 된 리메이크 곡을 완성했다.

먼데이키즈(Monday Kiz) ‘일분 일초’ MV 티저 영상캡처
먼데이키즈(Monday Kiz) ‘일분 일초’ MV 티저 영상캡처

소속사 레이블 먼데이키즈 컴퍼니 측은 “이진성이 자신의 딸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한 ‘일분 일초’는 누군가와 함께했던 그리고 함께할 소중한 일분 일초에 대해 노래하는 서정적인 팝 발라드곡”라고 설명했다.

‘가을 안부’를 잇는 먼데이키즈(Monday Kiz)의 새로운 웰메이드 발라드곡 ‘일분 일초’는 26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