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엑소·고등래퍼’ 꺾은 닐로 ‘지나오다’ 여전히 음원 사이트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닐로의 ‘지나오다’가 여전히 사이트에서 1위 행진 중이다.

20일 음원 사이트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는 닐로의 ‘지나오다’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막강한 음원 강자인 트와이스, 엑소, 고등래퍼 등을 제친 결과여서 더욱 놀라움과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에 음원 사재기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고 소속사 리메즈 엔터테인먼트는 곧바로 “사재기는 절대 아니며, 노하우가 있어 가능했던 일”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닐로 SNS
닐로 SNS

하지만 네티즌들은 제대로된 증거를 가지고 오라며 닐로의 사재기를 확신하는 분위기다. 이들은 “조작 심한듯”, “‘아모르파티’이긴 비법 좀 알려주세요”, “엑소, 트와이스 이겼으니 고척돔 콘서트 가나요?” 라고 비꼬며 분노를 터뜨렸다.

최근 닐로의 ‘지나오다’는 음원 차트에서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를 이기고 50대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