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프렌드(BOYFRIEND), 5월 7주년 팬미팅 개최…19일 티켓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보이프렌드가 데뷔 7주년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보이프렌드가 데뷔 7주년 팬미팅 ‘Time Capsule’-함께 걸어온 일곱 발자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26일 서울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리는 보이프렌드의 팬미팅 ‘Time Capsule - 함께 걸어온 일곱 발자국’은 보이프렌드의 데뷔 7주년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자리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보이프렌드의 데뷔일인 5월 26일에 맞춰 진행하게 돼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이날 팬미팅에서 보이프렌드는 7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보이프렌드 데뷔 7주년 팬미팅 ‘Time Capsule-함께 걸어온 일곱 발자국’ / 스타쉽 ENT
보이프렌드 데뷔 7주년 팬미팅 ‘Time Capsule-함께 걸어온 일곱 발자국’ / 스타쉽 ENT

7주년을 맞는 보이프렌드는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면서 "보이프렌드와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날인 만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한 무대를 준비 중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다가올 팬미팅에 대해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보이프렌드는 지난 2011년 데뷔해 ‘내가 갈게’, ‘내 여자 손대지마’, ‘야누스’ 등으로 활동하며 파워풀하면서 댄디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일본에서 발표한 미니앨범 ‘써머’(Summer)로 타워레코드 주간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보이프렌드의 팬미팅 함께 데뷔 7주년 팬미팅 ‘Time Capsule-함께 걸어온 일곱 발자국’은 오는 5월 26일 오후 5시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된다.

해당 팬미팅 티켓은 19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