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키이스트와 재계약’ 손현주, 이준기와 훈훈한 우정 선보여 화제…‘기형-현준 크로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손현주와 이준기의 세월을 뛰어넘는 우정이 화제다. 

최근 이준기는 자신의 SNS에 사진과 함께 “BROS ! 지치지않는 체력의 27시간 ! 5:20AM on set”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현주와 이준기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들은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여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은 “드라마 진짜 재밌게 잘봤었어요”, “오늘부터 일본에서도 Mnet에서 크리미널 마인드 선행 방송했습니다! 지금보고 끝났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준기 인스타그램
이준기 인스타그램

손현주와 이준기가 연기 호흡을 맞췄던 tvN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는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

지난 2017년 9월 종영했다.

손현주는 19일 키이스트와 재계약 한 소식을 알렸다.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 홍민기 부사장은 “배우 손현주는 탁월한 연기로 대중에게 신뢰받는 배우로서 같은 소속사 후배들에게도 선배로서 귀감이 되는 맏형 같은 존재”라며 “서로를 향한 신의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함께할 것이며, 손현주가 연기 활동을 하는데 있어 최상의 컨디션에서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약속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